- 학과공지
공지사항
-
2025 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원 수업평가 실시 안내
▪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2학기 수업 전반사항에 대한 의견 공유하고 효율적인 수업 운영 체계를 위한 의견 수렴, 반영 그리고 향후 교과목 신설 등을 위한 학생 의견 파악하고자 합니다. 경영대학원 재학생 모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업평가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업평가 기간 : 2025. 11.26.(수) ~ 12.07.(일) 23:59 2) 수업평가 방법 : 본교 종합정보시스템(Trinity)에서 진행 -본교 종합정보시스템(Trinity) 로그인 → 학사정보 → 대학원수업/성적 → 대학원수업 → 수업평가 입력 → 수강과목(선택)→수업평가 실시→ 저장 -본인이 수강 신청한 모든 과목 수업평가를 실시함 ※수업평가 실시 시 첨부된 <경영대학원 수업평가 입력 안내> 파일을 참고하세요.
2025.11.24
-
2026학년도 전기 2차 경영대학원 외국인전형 신입생 모집 안내
2025.11.13
-
추석 연휴의 사무실 휴무 일정 안내
2025.10.02
-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겨울 방학 일정 안내
2025.09.30
-
- 대학공지
공지사항
-
[입학처] 재학생(학부) 설문조사 안내(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재공지>
안녕하십니까. 가톨릭대학교 입학팀입니다. 우리 대학은 우수 학생의 선발과 인재 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입학팀에서는 ‘2025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하에 재학생의 전형 유형 별 학업성취도 및 적응 분석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을 통해 우수 인재 발굴 및 교육 환경의 개선점을 모색하고 대학 발전 방향성을 수립하기 위해 본교 학부 재학생(2021~2025학번)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응답해주신 정보는 [통계법] 제5장 33조 비밀의 보호에 근거하여 ‘전형 유형 별 입학생 학업성취도 및 적응 분석’을 통한 연구 및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통계분석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고 연구 종료 후 폐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총 문항 수는 39개이며, 약 5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설문을 완료하고 응답에 대한 답례를 위해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제공을 하신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입학팀(02-2164-408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12. 가톨릭대학교 입학팀 응답기한 : 마감 시 ▼설문링크 설문조사 바로가기
2025.12.03
-
[교수학습개발원] 생성형 AI의 윤리적 활용을 위한 학습지원 특강 2차 동영상 콘텐츠 안내-생성형 AI와 함께 하는 연구 실전편
2025.12.03
-
[교수학습개발원] ‘Teaching & Research Forum’ 영상 업로드 및 시청 안내
2025.12.03
-
[교수학습개발원] 기초학력 향상 특강 요구조사(학생 대상)
2025.12.03
-

